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

송정에서 건강한 해장을 하고 싶다면 가연장 후기

by Joe! 2021. 2. 1.
반응형

송정 해수욕장에 여행 갈 때마다 해장을 위해 방문했던 가연장 후기입니다.

 

송정 해수욕장 근처에서 친구들과 전날 술을 마시고 해장을 위해서 근처에 해장할만한 음식점을 찾고 있었는데요.

그때 눈에 들어왔던 게 미역국 전문점인 가연장이었고 미역국 전문점은 이 때 처음 봤던 거라 좀 생소하고 신기한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가연장 가격표인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지진 않죠?

저도 처음에 그랬지만 먹고 나서는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미역, 가자미, 전복, 톳 등등 

가연장에서 사용하는 주요 식재료들의 효능이 메뉴판에 나와있었어요.

그런데 여기에 톳으로 만든 메뉴가 있었던가?? 

여하튼 해장에도 좋았어요ㅎㅎㅎ

 

 

이건 가자미로 만든 전 같았는데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눈에 보이는 그 맛 그대로 맛있었어요

음식이라는 게 맛으로만 먹는 게 아니다 보니 이런 전이 나왔던 게 색다르고 좋았네요.

 

 

이건 가연장의 기본 반찬

기본 반찬도 특별한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바다에 왔으니 전복도 주문했네요.

전복 회무침으로 주문했었는데 전복이랑 야채 무침이 따로 나와서

신선한 전복을 사용했다는 게 느껴졌어요.

 

 

제가 먹었던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이건 순살 가자미 미역국

제가 먹었던 건 아니지만 같이 갔던 지인들도 만족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에 가면 순살 가자미 미역국을 먹어봐야겠어요.

 

 

 

미역국은 집에서 너무 편하게 먹는 음식이다 보니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격만 봤을 때 이걸 이 가격에 먹어?

라는 생각도 잠시 들었던 것도 사실인데요. 막상 먹고 나니 깊은 국물 맛과 전체적인 구성이 이 정도면 괜찮네 라고 이해가 갔습니다.

해장에도 좋았던 건 말할 것도 없고요.

 

송정에서 해장이 필요하다면 가연장에서 미역국으로 건강한 해장 추천드립니다.

 

 

 

가연장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