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LA여행 중 한번은 간다는 LA 북창동 순두부 후기

by Joe! 2021. 1. 7.
반응형

LA 여행 중 한 번은 간다는 LA 북창동 순두부 후기 

 

해외 파견 준비로 LA에 출장을 갔을 때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북창동 순두부 (BCD)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역수출되었다는 소문으로만 들었던 LA 북창동 순두부

 

저는 출장 기간 동안에 근처에 아침을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 아침마다 방문했어요.

 

LA 북창동 순두부 본점은 한인타운에 한국이 자주 찾는 LINE호텔 근처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글 마지막 부분에 지도 첨부했어요.

 

이 날 먹었던 건 오리지널 순두부 

기본 반찬도 꽤 괜찮게 나오는 편이에요.

 

 

제가 주문했던 메뉴는 Spicy Pork Bulgogi Combo 메뉴였는데

혼자 먹기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았어요.

두 명이 간다면 콤보 1개에 순두부 1개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화면엔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Spicy Pork Bulgogi Combo 메뉴의 제육볶음.

 

 

LA 북창동 순두부 본점 위치 

goo.gl/maps/t9iirDscRUivK2qb9

 

북창동 순두부

★★★★☆ · 한식당 · 3575 Wilshire Blvd

www.google.com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북창동 순두부에서 먹었던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곱창 순두부찌개였어요.

 

다른 순두부 째 개들도 맛있었는데

한국에 비해 미국이 고깃값이 저렴해서인지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다만 순두부찌개 자체가 조미료가 안 들어가기 힘든 음식이기 때문에 조미료에 예민한 분들에게

호불호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가격 역시 미국 외식 비용이 다 그렇긴 하지만 팁 포함하면 한화로 15000원 정도이니 저렴한 비용은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미국까지 왔으니 원조 북창동 순두부는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