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A라이프

우버이츠(Uber Eats)로 주문한 교촌 치킨 레드윙, 미국 교촌 치킨 배달 후기

by Joe! 2021. 2. 8.
반응형

미국 BBQ 치킨 배달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교촌치킨

한인타운이 근처에 있어서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하면 한국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점 같아요

그런데 지난번 먹었던 BBQ치킨 후라이드/양념 반반은 한국에서 먹던 양념치킨 맛이 아니라 좀 이질적인 양념 맛이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제가 먹고 싶었던 건 한국에서 먹던 양념치킨 맛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한국 치킨인 교촌 치킨의 레드윙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레드윙의 경우 전통적인 한국 양념치킨 소스와 전혀 다른 소스이긴 하지만

매운 소스의 치킨이 먹고 싶었거든요.

 

DoorDash는 거리제한이 있어서 한인타운 음식 배달이 불가능해서

좀 더 비싼 우버 이츠를 이용했습니다.

 

일단 미국 교촌 레드윙의 가격은?...

역시나.. 한국보다 훨씬 비싼 $21.99.. 근데 이 가격이 한국에서 주문할 때 보다 적은 양이 오는 것이니

실제로 한국에서 먹는 정도 주문한다면 $31.99 정도일 수 있겠네요...

거기다 배달비까지 하면 $40 정도일 것 같으니..

 

뭐 저야 혼자 먹을 예정이니 일반 Large 사이즈로 해서 배달비 포함 $30 정도로 주문했습니다.

치킨이 이렇게 사치스러운 음식이 될 줄이야...

 

 

드디어 기다리던 치킨이 집 앞에 도착했고

아파트 1층까지 치킨을 영접하러 내려갔다 왔어요.

우버 이츠는 문 앞까지 배달해 주는 옵션을 별도로 추가 요금을 받아서... 직접 내려갔다 왔습니다

안 그래도 코로나라 거의 날마다 집에만 박혀있는데 이거라도 움직여야죠ㅠ

 

 

미국 교촌치킨은 포장이 간단하네요

물론 여기도 BBQ와 동일하게 치킨무나 콜라 서비스 같은 건 없어요.

제가 치킨무랑 콜라를 안 먹긴 하지만 뭔가 손해 보는 것 같은 느낌은 지울 수 없네요...

 

 

비주얼은 한국에서 먹던 레드윙과 비슷하네요!!! : )

미국 교촌 치킨 레드윙

 

 

그래서 미국에서 먹은 교촌 치킨 레드윙의 맛은?

BBQ치킨처럼 확연한 이질감은 없었지만 기분 탓인지 한국에서 먹던 양념과 살짝 다른 느낌이

있긴 했는데요 그래도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던 것 같아서 좋았어요

 

 

 

미국  BBQ 치킨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event-log.tistory.com/80

 

미국에서 배달해 먹는 BBQ 치킨

오랜(?) 타지 생활을 하다 보니 너무나도 그리운 한국 음식중 하나인 한국식 치킨 현지에서 찾은 맛있는 치킨 브랜드도 몇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 고향의 맛(?)이 너무 그리운 건 어쩔 수 없네

event-log.tistory.com

 

반응형

'생활 > LA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에서 배달해 먹는 BBQ 치킨  (4) 2021.01.16

댓글